혹시 포켓몬고를 하면서 이런 고민 해보신 적 있으신가요?
- "퇴근길, 포켓몬 잡으랴 안전 운전하랴 너무 정신없어!"
- "반복적인 터치, 슬라이드… 손가락이 너무 아파 ㅠㅠ"
- "배터리 때문에 보조배터리 없이는 불안해서 맘껏 못 즐기겠어."
저도 그랬습니다. 포켓몬고를 너무 좋아하지만, 위와 같은 불편함 때문에 점점 멀어지게 되더라구요. 그러다 우연히 발견한 "[개조버전] 포켓몬고 플러스+ (일명 포고플플) 오토캐치"! 반신반의하며 사용해봤는데, 신세계가 열렸습니다!
1. 손가락 해방! 자동으로 포켓몬 포획 & 포켓스톱!
가장 마음에 들었던 점은 역시 자동 포획 & 포켓스톱 기능입니다. 블루투스로 연결해두면, 주변에 포켓몬이 나타나거나 포켓스톱이 있으면 자동으로 잡아주고 돌려줍니다. 더 이상 화면을 뚫어져라 쳐다보며 손가락 운동할 필요가 없어진 거죠! 특히, 운전 중이나 다른 활동 중에도 안전하게 포켓몬고를 즐길 수 있게 해준다는 점이 정말 좋았습니다.
2. 24년 최신 버전! 더욱 안정적인 연결과 빠른 반응 속도
제가 사용하고 있는 제품은 24년 최신 개조 버전이라 그런지, 기존 제품들보다 블루투스 연결이 훨씬 안정적이고 반응 속도도 빠르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이전에는 연결이 끊기거나 반응이 느려서 놓치는 포켓몬들이 많았는데, 이제는 그런 걱정 없이 쾌적하게 플레이할 수 있게 되었어요.
3. 포켓몬 덕질, 더욱 깊고 편리하게!
단순히 포켓몬을 잡고 포켓스톱을 돌리는 것 이상의 가치를 제공합니다. 저는 평소에 걸어 다니는 걸 좋아하는데, 포고플플 덕분에 산책하면서도 포켓몬을 놓치지 않고 잡을 수 있게 되었어요. 덕분에 게임도 즐기고, 건강도 챙기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누리고 있습니다. 마치 저를 위한 개인 포켓몬 트레이너가 생긴 기분이랄까요?
4. 다만, 이런 점은 고려하세요!
물론 완벽한 제품은 아닙니다. 개조 버전 특성상 정품 대비 내구성이 약할 수 있다는 점은 감안해야 합니다. 또한, 모든 포켓몬을 100% 성공적으로 포획하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희귀한 포켓몬을 잡기 위해서는 수동으로 포획하는 것이 좋습니다.
5. 누구에게 추천할까요?
결론적으로, 저는 다음과 같은 분들께 [개조버전] 포켓몬고 플러스+ 오토캐치를 강력 추천합니다.
- 포켓몬고를 꾸준히 즐기지만, 손가락 통증이나 반복적인 조작에 지치신 분
- 운전, 운동 등 다른 활동 중에도 포켓몬고를 즐기고 싶으신 분
- 포켓몬고를 통해 소소한 즐거움을 얻고 싶으신 분
하지만, 다음과 같은 분들께는 추천하지 않습니다.
- 개조 제품에 대한 거부감이 있으신 분
- 포켓몬고를 아주 가끔 즐기시는 분
- 100% 완벽한 자동 포획을 기대하시는 분
포켓몬고, 이제 손가락 아픔 없이 더욱 편리하게 즐겨보세요!